이미지 경로를 잘못 썼을때 발생 하는 듯...
\ 이거 안 먹고
/ 로 해야 작동.
바이너리 리소스
이미지, 오디오, 비디오, 폰트 등과 같이 프로그램 실행시 사용되는 바이너리 데이터를 의미
Visual Studio 리소스 속성 창에서 Build Action을 설정하여 리소스 패키지 방법을 설정할 수 있다.
- None (없음) : 리소스 파일을 dll(어셈플리 파일)이나 xap(패키지 파일)에 포함하지 않습니다.
- Content (내용) : 리소스 파일을 해당 프로젝트 패키지(xap) 파일에 포함합니다.
- Resource(리소스) : 리소스 파일을 해당 프로젝트 어셈플리(dll) 파일에 포함합니다.
* Build옵션은 더 많은 종류가 있으나, Silverlight에서는 위 3가지만 사용할 수 있다.
리소스와 URI
None으로 빌드 했을 경우
실버라이트는 ../../와 같이 상위 접근을 위해 사용하는 상대경로를 지원하지 않으므로,
패키지 파일(xap)보다 더 상위의 파일에 접근 할때에는 http부터 시작하는 절대 경로를 사용해야 합니다.
패키지 파일보다 하위에 있는 파일에 접근 할때는 상대경로로 패키지 파일의 위치를 Root로 사용합니다.
xap파일에 존재하는 리소스에 접근시
xap파일을 루트로 해서 상대경로로 설정해야 합니다. 상대경로 설정시 반드시 /로 시작해야 합니다.
xap의 image1.jpg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아래와 같이 사용합니다.
"/image1.jpg"
xaml과 동일한 어셈블리(dll)에 존재하는 리소스에 접근시
test.xap내의 test.dll에 있는 image1.jpg에 접근하려면,
반드시 상대경로로 사용해야 하고, 슬래시로 시작하면 안됩니다.
"images/image1.jpg" 이런식 :)
다른 어셈블리(dll)에 존재하는 리소스에 접근시
"/assemblyShortName;component/resourceLocation" 으로 접근
예를 들어서 test.dll 에 존재하는 image1.jpg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아래와 같이 사용하면 됩니다.
"/test;component/images1.jpg"
- 2010/02/07 16:35
- Silverlight
- indian31.egloos.com/519386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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